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렌터카 추천!

by ★○※ 2021. 9. 28.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뤄볼 주제는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입니다. 요즘 많이 찾는 곳이 바로 제주도인데요. 신혼여행, 우정여행, 힐링여행으로 해외여행 대안으로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습니다.

저렴하게 제주 항공권을 이용해 공항에 도착하였다면 이제 필요한 것이 바로 렌트카입니다. 항공권도 저렴하게 구했겠다. 제주도 여행의 필수인 렌트카도 저렴하게 이용하여야겠죠? 아래에서 저렴하게 렌트카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다루어 보겠습니다.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1 - 제주속으로

제주속으로는 현재 이벤트를 통해 완전자차 차량을 하루 1만원대에 렌트할 수 있습니다. 소나타와 같은 중형차도 완전자차 포함 16,000원대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른 제주도 렌트카 업체도 좋지만 이렇게 이벤트를 실시하는 업체는 우선적으로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주속으로 먼저 알아보시고 다른 업체와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 제주속으로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1 - 제주몬

다음으로 추천하는 곳은 제주몬입니다. 제주몬은 완전자차포함하여 제주 전지역에서 인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코로나 시국에 비대면 인수가 가능하다는 것도 특징입니다. 다른 렌트카 업체보다 대여요금이 저렴하다는 후기가 꽤 있는 것으로 보아 가격이 합리적인 곳으로 보여집니다. 아래 좋은 블로그 후기 글이 있어 링크로 남겨두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몬 -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여기서 비교끝!

제주 렌트카 가격비교 여기서 비교끝! 렌터카 할인요금조회!

www.jejumon.com

 

 

제주도 렌트카 내차처럼 편안한 제주몬

J e j u I s l a n d 제주몬 얼마전 장마가 시작되기 전에 짧게 여름휴가를 미리 다녀왔어요. 지금 시국...

blog.naver.com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2 - 제주엔젤카

세번째로 추천해볼 업체는 제주엔젤카입니다. 이 곳은 철저한 차량관리를 통해 전 차량 금연차량으로 운영하며 전문 정비사가 철저하게 차량을 관리합니다. 그리고 제주공항과 업체와의 이동거리가 서틀버스로 약 5~7분 거리인것도 장점입니다.(공항에 있는 제주엔젤카 셔틀버스를 무료로 이용가능하십니다.) 2018년 제주시로 부터 우수관광사업체로도 선정되어 신뢰도가 굉장히 좋은 업체입니다. 

소규모로 운영하는 렌트카 업체보다는 믿을 수 있는 대형 업체에서 최저가는 아니더라도 합리적인 가격이라면 좋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실제 렌트 가격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렌트카로 가장많이 이용하시는 아반떼 AD를 기준으로 10/12~13 24시간 렌트하였을때 완전자차 포함 24,7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입니다. 2년이내 신규출시차량이 전차량 대비 80%로 매년 수십억을 투자하여 신차를 구매하는 곳입니다. 가장 저렴하다고는 말못하지만 믿을 만한 업체이면서 저렴한 곳은 맞습니다.

 

제주엔젤카 - 제주도렌트카 특가예약

제주엔젤카, 제주렌트카 특가 예약, 신차 대량 입고, 경차/소형/중형차 완전자차 무료!

www.jejuangeltour.com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3 - 제주패스 렌트카

제주패스 렌트카는 제주도 내 60개 업체 16280개의 차량을 비교분석하여 최저가를 알려주는 사이트입니다. 이곳에서는 최저가를 검색해보시고 최저가를 제시한 업체의 사이트를 방문하여 믿을만한 업체인지, 공항과 거리가 가까운지, 셔틀버스는 운행하는지, 리뷰는 괜찮은지 등을 확인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실 개인적 경험으로는 최저가라고 모두다 좋지는 않았기 때문입니다. 

저 같은 경우 서비스가 좋지 않고 차량에 담배냄새가 나는 등의 문제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업체 리뷰를 꼭 확인하시고 못미더운 부분이 있으면 싸더라도 과감히 제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분좋으려고 가는 여행에서 첫날부터 기분을 망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위와같이 가격을 확인해보시면 마찬가지로 아반뗴AD 완전자차 10/12~13 24시간 대여기준으로 최저가는 19,300원입니다. 

 

제주패스렌트카 - 제주도 렌트카 실시간 가격비교

제주도 렌터카 가격비교 1위, 제주렌트카 추천, 제주 렌터카 가격비교, 전기차 테슬라 렌트도 제주패스렌터카, 카페패스도 제주패스, 제주렌트 최저가

www.jejupassrent.com

 

 

최저가도 좋지만 합리적인 가격이 우선

저렴하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은 아주 중요합니다. 우리는 본능적으로 손해보는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너무 저렴한 것만 추구하다보면 저와 같이 여행의 하루를 망치는 시작을 할 수도 있습니다. 업체 사이트를 꼭 방문하여 리뷰가 좋은지 업체가 믿을만한지를 확인한 후 렌트카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는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곳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